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나의 강화된 남은 자 전사들

by 파란앗싸 2022. 1. 4.
반응형

 

 

 

나의 강화된 남은 자 전사들

 

준-2019년 12월 28일

 

“너희를 완벽하게 만들 불같은 시련들 때문에 너희 자신이 절망하도록 허용하지 말고, 믿음 안에 굳게 서라.
 
너희가 어려움을 헤쳐나가게 하기 위해서만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사용하게 될 것을 위해 너희를 정화하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내가 항상 너희와 함께 있다는 것을 신뢰해라.“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충성되고 진실한 것과 마찬가지로, 나는 너희를 나 자신에게로 구별했고, 나처럼 되도록 너희를 훈련시키고 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너희의 초점이 항상 영원한 것에 있게 하라.


나의 왕국은 끝이 없기 때문이다.
 
너희가 너희 믿음의 시험을 견딜 때, 나는 너희에게 훨씬 더 많은 것을 맡길 것이다.
 
나와 함께 고통을 겪는 자들은 또한 나와 함께 통치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은 나와 나의 왕국을 위해 큰 업적을 행하도록 내가 불렀고, 선택했고, 선출했고, 선발했던, 나의 강화된 남은 자 전사들이 될 것이다.
 
너희의 충성됨에 대한 너희의 보상은 확실하다.


그리고, 너희가 항상 나를 신뢰할 때, 너희는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풍성한 추수를 가지게 될 것이고, 결코 열매가 없거나 소득없지 않을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거두는 모든 것을 기뻐하게 될 것이다.


추수가 오고 있기 때문이다.
 
너희는 웃을 것이고, 너희가 너희의 기쁜 추수의 때로 들어갈 때 내가 너희의 눈에서 모든 눈물을 닦을 것이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반응형
SMALL

'성령의 인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러(두려움, 공포)  (0) 2022.01.06
까마귀에 의해 음식을 먹은 엘리야  (0) 2022.01.05
휴거 꿈  (0) 2022.01.03
더 큰 어떤 것  (0) 2022.01.02
나 외에는 신이 없다  (0) 2022.01.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