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그것은 나를 믿는 믿음에 관한 것입니다, 예슈아 하마쉬악 왕 - 나의 자녀들아

by 파란앗싸 2022. 2. 2.
반응형

 

 

 

 

그것은 나를 믿는 믿음에 관한 것입니다, 예슈아 하마쉬악 왕 - 나의 자녀들아

 

웬디-2020년 5월 24일

 

 

찬양들(시편)143장 7절

빨리 제게 응답해 주십시오. (YHUH)יהוה시여, 제 영이 쇠약합니다. 당신의 얼굴을 제게서 숨기지 마십시오.

제가 구덩이로 내려가는 자들처럼 될 것입니다.

 

 

“나의 천국의 딸아, 네가 네 자신이 움켜쥐고 달려가는 것을 보았던, 이 긴급한 서신을 적어라.”


웬디:
나는 환상 속에서 나 자신이 서신을 품에 움켜쥐고 달려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아빠께서 메세지를 주시려고 하신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그 긴급함은 그 메세지가 긴급하다는 뜻이 아니었습니다.

 

그 긴급함은 나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 전날 밤에 내가 시편 말씀을 기도하고 있었는데, 하나님께 나에게 속히 대답해 주시기를 구하는 기도였기 때문입니다.

 

‘주님, 나에게 속히 대답해 주십시오.’ 그것이 그 환상을 본 후에 성령님께서 나에게 주신 계시였습니다.

 

메세지 자체가 그분의 자녀들과 나 자신에게 긴급하다는 것이 아니라, 이 메세지를 통해 그분께서 나에게 긴급하게 응답하고 계시다는 것이었습니다.

“이제 내 딸이 아빠 하나님 야훼로부터 더 많은 메세지들을 더 자주 받게 될 것이다.”

웬디:
아버지의 ‘이제’는 꼭 우리의 ‘이제’는 아닙니다. 나는 아버지의 ‘이제’가 언제인지는 모릅니다.

“그녀는 아빠의 사역에서의 그녀의 새로운 임무에 대해 열렬히 기도해 오고 있다.

 

그것들이 나, 모든 진리, 자비, 은혜, 사랑의 살아계신 그녀의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인지를 그녀가 나, 아빠 하나님 야훼께 물어보는 어떤 적절한 꿈들이 그녀에게 주어졌다.

 

이제 아빠 하나님 야훼가 그녀에게 여러 해 전에 말했던 때가 왔다고, 내가 웬디 리에게 말한다.

 

내 아들 예슈아도 역시 그녀에게 수년 전에 꿈들을 주었는데, 그것들은 그녀의 최근의 복잡한 꿈들과 일치한다.

아빠 하나님 야훼가 내 자녀들에게 이것을 말한다.

 

스스로 계신 이는 나의 여선지자이자 메신저를 나의 예들 중의 하나로서 사용하기 때문이다.

웬디 리는 아빠 하나님 야훼로부터 배워왔고, 많은 지혜가 주어졌다.

 

그녀는 가만히 있고, 내가 하나님임을 알도록 가르침을 받았다.

 

이 악과 만연한 죄의 때에 내 아들 예슈아에게 너무나 가까이 머무는 것은 극히 어려울지라도, 아빠는 내 아들의 신부가 매우 자랑스럽다.

신부야, 너희는 겸손과 많은 인내를 배웠다.

 

너희는 내 아들의 말씀, 즉 너희의 일용할 양식을 열심히 배웠다.

 

그리고, 너희는 그의 거룩한 임재에 기쁨으로 감사했다.

 

아빠 하나님 야훼가 말하는데, 너희는 내 아들 예슈아와 함께 각각의 단계를 충성스럽게 올라왔다.

그리고, 내 아들 예슈아는 흥분으로 너무나 들떠 있다.

 

그가 그의 군대 신부의 마지막 사단을 이제 봉인하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내 아들 예슈아 하 마쉬악은 합당하다.

내가 과거에 그랬듯이, 그녀에게 매주 더 많은 메세지들을 줌으로써 아버지가 웬디 리를 위험한 때에 보내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결코 너희가 생각하는대로가 아니다, 내 자녀들아.

내 신부야, 나의 영광스러운 아들 예슈아를 기뻐해라.

나는 예슈아다.

 

그리고, 나는 너희의 허리를 동이고 있고, 나의 나라, 나의 영광과 진리의 왕국을 위해 너희의 준비되고 예비된 그릇들을 받고 있다.

아버지는 나의 사역을 통해 드러낼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그것은 모두 나의 완벽한 타이밍과 계획 안에서다.

아빠 하나님 야훼가 사랑한다.”

 

야아콥의 편지(야고보서)1장 3절~5절

믿음의 시험이 인내를 만들어 내는 줄 여러분은 압니다.

인내로 일을 완전하게 하십시오. 여러분이 부족함이 없이 완전하고 성숙한 사람이 되게 하기 위함입니다.

만일 여러분 중에 누구든지 지혜가 부족한 사람이 있으면 꾸짖지 않으시고 모든 사람에게 너그럽게 주시는 

하나님께 구하십시오. 그러면 받을 것입니다.

 

찬양들(시편)46장 11절(10절)

"그만 하고, 내가 하나님인 것을 알아라. 내가 나라들 안에서 높으니 땅에서 높다."

הרפו ודעו כי אנכי אלהים ארום בגוים ארום בארץ

  

 

티모테에게(하)(디모데후서)2장 21절

그러므로 만일 어떤 사람이 이런 것에서 자신을 깨끗하게 하면 그는 거룩해져서 모든 선행을 위하여 준비된 주인의 유용하고 귀한 그릇이 될 것이다.

 

요하난(요한복음)10장 30절

나와 아버지는 하나다."

 

 

예샤야(이사야)9장 5절(6절)

왜냐하면, 한 아이가 우리에게 태어나서 한 아들이 우리에게 주어지는데 그의 어깨 위에는 통치권이 있고 그의 이름은 놀라운 분, 조언자, 전능하신 하나님, 영원한 아버지, 평화의 통치자라고 불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כי ילד ילד לנו בן נתן לנו ותהי המשרה על שכמו ויקרא שמו פלא יועץ אל גבור אביעד שר שלום

 

 

 

 

 

 

두 번째 물결이 오고 있지만 내 보석은 빛날 것이다

두 번째 물결이 오고 있지만 내 보석은 빛날 것이다 줄리 위드비-MAY 26, 2020((May 24, 2020)) 딸아 그들에게 말해라 모든 것이 보이는 대로가 아니라고 말해라 그러나 너희의 마음의 문을 열고

lee777moon.tistory.com

 

반응형
SMALL

댓글